전남지방우정청,「우체국쇼핑 김장맞이 할인행사」추진

사회
전남지방우정청,「우체국쇼핑 김장맞이 할인행사」추진
- 김장재료 할인행사(절임배추, 새우젓, 마늘 등) 최대 50%할인
  • 입력 : 2023. 11.12(일) 21:00
  • 안애영 기자
▲우정청 전경
[광주전남뉴스/안애영 기자] 전남지방우정청(청장 직무대리 김길석)은 김장철을 맞아 서민 장바구니 물가안정과 생산자 소득 증대를 위해「우체국쇼핑 김장맞이 할인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전남지방우정청은 전라남도 대표 농수축산물 종합쇼핑몰인 (재)남도장터와 협업하여 우체국쇼핑몰을 통해 11월 13일(월)부터 김장재료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대상품목은 절임배추, 새우젓, 마늘 등 전라남도 우수 상품으로 자체 할인쿠폰 20%와 농림축산식품부‘김장철 농식품부 할인지원’할인쿠폰 20%, 해양수산부‘대한민국 수산대전’30%가 적용되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김경호 (재)남도장터 대표이사는 “우정청과의 협업을 통한 이번 행사로 전라남도 생산자들의 소득 증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우체국쇼핑과의 협업 등을 통한 전라남도 생산자들의 상품 판로 확보 및 소득 증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길석 전남지방우정청장 직무대리는“우체국쇼핑 김장맞이 할인행사를 통해 전라남도의 우수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각 지자체 및 공공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만족과 생산자의 소득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안애영 기자 aayego@hanmail.net